본문 바로가기
쉬어가는 코너/재밌는 유머

새폴더 계속 만들면

by Mr.드림 2012. 11. 9.
728x90
반응형

 

한창 넷상에서 화제가 됐었던

새폴더 계속 만들면 뭐가 나올까 입니다 ^^

궁금해서 저도 직접 실험해봤어요 ㅎㅎ

 

새폴더 계속 만들면 어떻게 될까요?

 

 


 

 

처음에는 무난하게 이런저런 새 이름이 나옵니다 ㅎㅎ

가끔 새 이름 앞에 '새'가 붙어 나오긴 하네요

 


 

 

 

점점 많이 만들다 보니 '새 새 새' 까지 붙네요 ㅋㅋㅋ

 


 

 

 

드디어 새폴더 계속 만들면

짜증을 내기 시작합니다 ㅋㅋㅋㅋㅋ

'제발 그만좀 만들어'는 제 실험상에선 147번째에 나왔어요 ㅎ

 


 

 

 

쫌 부탁이라네요 ㅋㅋㅋ

203, 218 번째에 나왔습니다

두 번 해봤는데 멘트가 나오는 순서는 조금씩 바뀌더라구요 ㅎ

 


 

 

 

새 이름이 바닥났다고 합니다 ㅎ

하긴 프로그래머가 조류학자는 아니니

새 이름을 몇천가지씩 알고 있지는 않겠지요 ㅎ

226번째에 나왔습니다

 


 

 

 

227번째에 정 그렇게 나온다면, 이라고 협박을 하더니

 

 


 

 

 

아무거나 막 갖다 쓰기 시작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

 


 

 

 

거기다가 앞에 또 '새 새 새'까지 ㅋㅋㅋ

 

 


 

 

 

본인도 자신의 억지를 깨닫기 시작했습니다 ㅋ

311번째에 나왔네요 ㅎ

 

 


 

 

 

이젠 프로그래머도 지친 모양입니다 ^^

아직도 만드냐며 실험은 여기까지라고 하네요 ㅎ

각각 311번째, 316번째에 나왔습니다

 


 

 

 

320번째에 이제 더 만들면 후회할 거라고 하더니...

 


 

 

그만해 X 1,2,3.... 으로 숫자를 나열하기 시작했습니다 ㅎㅎ

 


 

 

 

이제 이대로 쭉~ 그만해 뒤에 숫자만 하나씩 늘어나는 식으로

하염없이 반복되네요 ㅎㅎ

 

 


 

 


 

세간의 소문에 따르면 2만 번째부터 '네가 이겼다'라는 멘트가 나온다고 합니다만...

실제로 확인된 스샷을 본 적도 없고,

제가 직접 2만번을 클릭하고 싶지는 않아서..=_=;

 

 

아무튼 새폴더 계속 만들면 해봤더니

손가락이 얼얼하네요... 클릭노가다 ㅠ.ㅠ

여러분도 심심하면 한번 해보세요 ^^

 

이상 새폴더 계속 만들면 실험이었습니당! ㅎㅎ

 

 

 

반응형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