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쉬어가는 코너/오늘의 이슈

수준 높은 낙서

by Mr.드림 2012. 11. 8.
728x90
반응형

 수준 높은 낙서들입니다 ^^

저도 어렸을 땐 교과서나 담벼락에 낙서하고 노는 걸 좋아했는데...

그림 실력이 형편없어서 다 그려놓고 보면 쓰잘데기 없는 낙서가 대부분이었지요 -_-

하지만 아래 수준 높은 낙서들은 낙서를 거의 예술의 경지에까지 올려놓았네요 !

 


 

수준 높은 낙서 화장실 유럽 대륙

 이걸 대체 어떻게 그렸을까요...ㅡ.ㅡ;

전 지도에 기름종이를 대고 그려도 삐뚤빼뚤했었는데 말이죠

 

 


 

수준 높은 낙서 현대화 1

 50~60년대 시골 꼬마가

노스페이스를 입은 21세기 고딩으로 변신했네요 ㅋ

 

 


 

수준 높은 낙서 초상화

 

 

이건 누군가요 ㅋㅋㅋ

어딘지 멋지군요 !

 


수준 높은 낙서 괴수전쟁

 

 이건 세차를 안 해서 지저분한 차의 먼지를 닦아내서

푸조 엠블렘과 괴수가 싸우는 한 폭의 그림을 그려냈군요

실력보다는 아이디어가 돋보이네요 !

 


 

수준 높은 낙서 취한자의 최후

 저런 -.-;

엠티가서 술먹고 함부로 뻗었다간...

 


 

수준 높은 낙서 해리포터

 

 이건 대체 어떤 교과서를 가지고 만든 걸까요 -_-;

전 국어책가지고 붕어, 북어, 묵어 등의 기초적인 것만 했었는데...

 


 

수준 높은 낙서 투수

 

 이건 좀 쩌는군요 ㅋㅋㅋ

깨알같은 등판 40번 왕 선수 ㅋㅋㅋ

 


수준 높은 낙서 현대화 2

 

 이것도 대단하네요 -_-;

 

 


수준 높은 낙서 싱하관찰

 한때 디씨인사이드 등의 사이트에서 큰 인기를 끌었던

싱하형입니다 ㅋㅋ

 


수준 높은 낙서 현대화 3

 

이건 정말 예술이군요...

맹한 표정의 70년대 소년을

깊은 눈빛의 생머리 미소녀로 -.-;

 

 

 

세상엔 참 대단한 사람들이 많은 것 같습니다 ㅎㅎ

이상으로 수준 높은 낙서였습니다 !

 

 

반응형

'쉬어가는 코너 > 오늘의 이슈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세계 최고의 지하철 순위  (0) 2012.11.13
붕어빵 종류 모음  (1) 2012.11.12
고양이 자는 모습 모음 ^^  (0) 2012.11.09
세계희귀동물 멸종위기동물  (0) 2012.11.04
고양이 움짤 모음 1탄 !  (0) 2012.11.04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