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쉬어가는 코너/오늘의 이슈

고양이 자는 모습 모음 ^^

by Mr.드림 2012. 11. 9.
728x90
반응형

 고양이 자는 모습

고양이 자는 모습 모음입니다 ^^

저는 고양이가 왜이리 사랑스러운지 모르겠네요 ㅜ.ㅜ

집냥이든 길냥이든 그냥 고양이는 다 좋아요 ㅎ

함께 고양이 자는 모습 한번 구경해봐요 ^_^

 

 


 

 고양이 자는 모습

지붕에 퍼질러져 자고 있는 고양이입니다 ㅎㅎ 사람인가요 이녀석.

 

 고양이 자는 모습

얘는 어떻게 이렇게 자고 있는 거지..=_=; 크흑 귀엽다

 

 고양이 자는 모습

진짜 고양이일까요? 고양이인형을 빨아서 널어놓은 게 아닐까요 ??

 

 고양이 자는 모습

허허 팔자 좋군요 ㅎ

 

 고양이 자는 모습

뭔가 굉장히 안정적인 자세로 자는 고양이군요 ㅎㅎ

 

고양이 자는 모습

화분에 꽃 대신 고양이가 ㅋ

고양이가 자라는 화분이라... 만약 있다면 꼭 키우고 싶군요 ㅠㅠ

 

 고양이 자는 모습

고양이들은 왜 이런 곳을 좋아하는 걸까요 ㅎ

 

고양이 자는 모습

이건 뭔가 굉장히 흐뭇해지는 사진이네요 ^^

아기고양이와 엄마고양이~

 

 고양이 자는 모습

다섯마리 싹 다 쓸어가서 데려다 키우고 싶네요 ㅠㅠ

 

고양이 자는 모습

우스운 모습이지만 이것도 어딘가 흐뭇해지는 사진입니다 ㅎ

 

 고양이 자는 모습

곧게 뻗은 꼬리와 뒷다리가 귀엽네요 ㅎㅎ

 

 고양이 자는 모습

-.-;;;;;;;;;; 대부분의 고양이들을 보면 4차원이라는 생각이 드는데

이 녀석은 차원을 몇 단계 더 초탈해버린 모습이네요

 

고양이 자는 모습

사람고양이 ㅋㅋㅋㅋㅋ

 

 고양이 자는 모습

귀염둥이 삼형제 ㅎ

 

 고양이 자는 모습

만약 제 차에서 고양이가 이렇게 자고 있다면

언제까지고 시동을 걸지 못할 것 같군요 ㅠㅠ

 

 고양이 자는 모습

고양이가 어디에 들어가있는지 상황이 어떠한지는 둘째치고...

저 작은 신발구멍 안에 통째로 들어갈 수 있는 고양이라니

상상만으로도 귀여워 죽겠습니다 ㅜㅜㅜㅜㅜ 

 

 고양이 자는 모습

대체 어디에 누워있는 걸까요 ㅎ

 

 고양이 자는 모습

고양이들도 사람이랑 오래 지내다보니

점점 인성화가 되어가는 것 같습니다 ㅎ

 

 고양이 자는 모습

빨래를 방해하는 고양이^^

 

고양이 자는 모습

얘는 거의 사람이나 마찬가지네요 ㅎㅎㅎㅎㅎ

 

 


 

 

 

 

고양이 자는 모습 모음이었습니다` ^^

 

반응형

'쉬어가는 코너 > 오늘의 이슈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세계 최고의 지하철 순위  (0) 2012.11.13
붕어빵 종류 모음  (1) 2012.11.12
수준 높은 낙서  (0) 2012.11.08
세계희귀동물 멸종위기동물  (0) 2012.11.04
고양이 움짤 모음 1탄 !  (0) 2012.11.04

댓글